나혼자산다 재방송
매주 금요일 나혼자 산다 잘 보고 있는데요. 이번 주 399회 방송에서는 성훈과 그의 반려견 양희가 함께 바캉스?가 아닌 개캉스를 떠난다고 합니다.^^ 양희 부럽다~~~^^ 반려견 사랑이 정말 대단한 성훈~ 드라마 촬영으로 소홀해진 양희를 위한 시간이라고 하니 어쩜~ 성훈 따뜻하고 멋지네요.
4일 밤 방송되는 mbc예능 나혼자산다 양희를 위해 개캉스를 떠난 성훈은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수상 레저 스포츠인 패들보드에 첫 입문을 한다고 하는데요. 패들보드 경험이 전혀 없는 성훈은 먼저 패들보드 타는 자세부터 노 젓는 법까지 차근차근 배운 후 바다로 향한다고 합니다.
실전에 돌입한 성훈은 패들보드 위헤 한번에 올라타며 역시 아쿠아 방 다운 실력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혼자 연습을 마친 성훈은 양희가 될까?라는 걱정을 하며 침착하게 양희를 패들보드에 태우는데.. 과연 물을 무서워하는 양희는 패들보드 위에서 어떤 모습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양희와 한바탕 물놀이에 녹초가 된 성훈은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데 다 필요없다며 꺼내든 라면 두봉지~ 우여곡절 끝에 대파와 버섯을 넣은 라면을 끓인 성훈은 집게로 폭풍 흡입해 단 세 입만에 라면 두봉지를 클리어했다고~ (와우~ 역쉬 먹방도 성훈이죠~^^)
성훈과 반려견 양희의 패들보드 데이트는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 | GO! MBC
방송중 금(밤) 11시5분 - 대한민국 1인 가구 453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
program.imb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