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드라마 재방송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가 시즌 2로 돌아왔는데요. 결사곡2 예고편만으로도 정말 파격적인듯 합니다. 주말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첫방송은 12일 밤 9시 TV조선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드라마는 소위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세 명의 매력적인 여주인공에게 닥치는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결사곡2 1회 예고에서는 남편 신유신과 수영장으로 들어서던 사피영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지고 직장동료인 서반과 누군가 수중 입맞춤을 선보이며 의문을 안기고 있습니다.
한편 남가빈이 노래 부르는 모습이 나오고 이를 흐믓하게 바라보던 박해륜은 새로 태어난 기분이라며 미소짓고 .. 임신테스트기 2줄에 감격한 송원을 보고 판사현은 놀라는데 송원은 시선을 피한채 임신 됐다며 울먹입니다.
신유신과 함께 비행기에서 은밀한 대화를 나누는 아미와 무슨 이유에서인지 버럭하는 판문호 부혜령에게 팬이라며 명함을 내미는 동마까지.. 예측 불가한 전개를 암시하고 있는데요. 세 남자의 공분이 가속화되는 것은 물론이고 세 여자의 예사롭지 않은 불륜녀의 활약상이 더욱 폭발적으로 휘몰아칠 전망이라고 합니다.
한편 결사곡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겉으론 완벽했던 세 부부 사이에 숨겨져 있었던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나는 과정을 세밀하게 표현해 극강의 몰입감을 전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
드라마 6월 12일 밤 9시 첫방송 결혼작사 이혼작곡 2 그녀들의 사랑과 행복이 한순간에 사라질 위기에 직면한 순간 이야기는 다시 시작된다
broadcast.tv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