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남편 재방송
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일일드라마 ^^ MBC 새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 시청중인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남편은 엄현경과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이 출연하는데요. 여주인공 엄현경은 극중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게 되는 싱글맘 봉선화 역을 맡았습니다.
봉선화의 두번재 남편이자 다정함 가득한 로맨틱 연하남 윤재민 역을 맡은 차서원 윤재민의 이복 여동생이자 야망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서슴치 않는 욕망의 팜 파탈 윤재경 역을 맡은 오승아 그리고 봉선화의 첫 번째 남편이자 출세를 위해서 연인과 자식까지 버리는 비정한 남자 문상혁 역은 한기웅이 맡았습니다.
첫방송에서는 봉선화가 아이를 출산하는 장면과 동시에 첫번째 남편 문상혁이 윤재경과 함께 바람을 피우는 장면이 대치되면서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 했는데요. 서로의 정체를 모른채 그렇게 시간을 흘러가고..
봉선화가 소매치기를 당할 뻔한 윤재경을 도와주게 되면서 두 사람은 전화번호 교환까지 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집니다. 봉선화의 연락에 백화점을 찾아온 문상혁 하지만 그는 봉선화를 만나기 직전 윤재경을 발견하며 두 사람 사이에서 거짓말을 쏟아내는데..
일촉즉발 엔딩이 다음회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한번 보면 계속 봐야하는 ^^ 일일드라마 본방시청을 놓치셨을경우 MBC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GO! MBC
좋은 콘텐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콘텐츠 중심의 글로벌 미디어그룹, MBC
www.imb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