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재방송
mbn 예능 돌싱글즈 잼나게 시청했었는데요. 돌싱글즈2가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돌싱남녀들의 연대 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2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얼리티 예능은 짜여진 대본이 없어서 그런지 돌발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렇다보니 더 몰입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지난 돌싱글즈 정말 예상과는 너무 다른 반전 결말이었는데~ 이번 시즌2에서는 또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미리 점쳐보며 보는 것도 잼날 듯 합니다.
돌싱글즈2에서는 이혜영과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이 시즌2에 이어 돌싱남녀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하는데요. 분위기가 한결 달라진 시즌2 업그레이드된 매운맛에 출연진들이 당황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새로운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심정의 대화를 듣던 이혜영은 녹화도중 너무 세게 하는 거 아니야?라고 놀라고 다른 출연자들 역시 속도가 너무 빠르다 진짜 재혼 커플이 나올 수 있겠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시즌1보다 더더 강력해진 돌싱글즈 출연진들 예고 영상을 보니 첫회부터 꿀잼을 예고 하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는 연예 예능 돌싱글즈2!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의 서로를 향한 직진 로맨스는 1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n 온에어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돌싱글즈2
책임 프로듀서 : 유일용 연출 : 박선혜, 박정애, 박진영, 김경록, 김민종, 김지환, 박정우, 정우영, 김동녘, 김은경, 문희명, 권진훈, 김영지, 오채영, 정인주, 염규현, 박한슬, 정은진, 장정주 작가
www.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