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재방송
골때녀 정말 꿀잼 시청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17회 방송에서는 송소희가 출격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져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골때녀에 새로 창단된 원더우먼 그 첫번째 주자는 국악인 송소희 라고 하는데요. 얼핏보면 축구 별로 못할 것 같은데 축구하기 전과 후로 인생이 바뀌었다라는 송소희 말이 축구에 진심인듯 합니다.
송소희는 자신의 스케줄을 축구에 맞추고 있다며 스케줄이 비는 시간 독학으로 연습에 매진했다고 합니다. 동호회까지 가입했다는 그녀의 축구 실력이 잠깐 공개되었는데 보통이 아닐듯 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신생팀 원더우먼은 각 분야에서 최고점을 찍은 초 능력자들이 연합팀으로 함께 뭉쳤다고 하는데요. 송소희와 함께 팀을 이룰 멤버들은 누구일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지난주 개벤져스가 새로운 메버를 영입한 가운데 액셔니스타 역시 비상 대책 회의에 돌입했다고 하는데요. 이영표 감독은 액셔니스타가 우승을 못한 것은 다 감독 책임이다라고 밝혔고 최여진역시 시즌1 전패 팀이라는 오명을 씻기 위해 불굴의 의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골때녀 17회 방송에서는 추가로 공개될 탑걸 팀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20일 9시 방송될 골때리는 그녀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9시 본방사수!
programs.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