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JTBC 기상청 사람들 재방송

새 토일드라마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편이 2월 12일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박민영 송강 주연의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진하경 (박민영)과 이시우 (송강)의 첫 만남을 예고했는데요. 냉각으로 발달된 시베리아 기단을 닮은 총괄 2과 총괄예보관 진하경은 공과 사의 구분이 확실한 원칙을 지키는 인물입니다. 

반명 이시우(송강)은 날씨에 관해서라면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열정남으로 이렇게 정반대의 성질을 가진 두 사람이 부딪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날씨를 만들어낼 전망이라고~

1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둘의 모습이 그려지고 시우와 통화중이던 동네 예보관 신석호의 휴대폰을 낚아챈 하경은 본청 허락도 없이 특보 발령을 내린 그에게 매섭게 쏘아붙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전화 통화만으로도 격렬한 불꽃이 튀는 두 사람이 만나게 되면 어떤 기상이변이 발생하게 될지 본방송을 궁금케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첫방송은 2월 12일 밤 10시 30분에 JTBC 를 통해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저]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났다… 박민영x송강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2/12(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