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첫방송되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리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서른 아홉 후속드라마 입니다.
6일 첫방송 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떠오르는 교육 특구 상위동에 입성한 이은표 (이요원)의 험난한 초등 커뮤니티 적응기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상위동에 입성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입맘 이은표는 남편 정재웅과 동석 동주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과연 처음 접해보는 초등 커뮤니티의 살벌한 신경전 속에서도 꿋꿋이 버텨낼 수 있을지 그녀의 상위동 적응기가 궁금해집니다.
그녀의 옆집에 사는 타이거남 변춘희 (추자현>은 의사 남편 김주속과 함께 똑똑한 아들 영빈과 영재 딸 유빈까지 완벽한 가족으로 동네 학부형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 초등 커뮤니티의 1인자 자리를 유지하기 위한 변춘희의 살벌한 고군분투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한편 서진하(김규리)는 프랑스인 남편 루이 브뉘엘 사이에서 언어 영재 아들 앙리를 두고 있는데 상위동 내 모든 엄마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결코 맘 커뮤니티에 나타나지 않는 아웃사이더맘으로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져 있다고~
스칸디맘 김영미 (장혜진)은 영화감독 남편 오건우와 함께 새봄, 줄핀 두 아이를 자연친화적으로 키우는 중 남다른 학구열을 자랑하는 상위동에서 지나친 사교육과 선행학습을 반대하며 다른 길을 걷는 김영미 가족의 행보가 불러올 후폭풍은?
이처럼 다섯 가족에게 숨겨진 저마다의 사연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요. 개성 강한 다섯 엄마가 모인 초등 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형들의 위험한 관계망이 그려질 새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4월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4/6 [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https://tv.jtbc.joins.com/greenmothers
tv.jtbc.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