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마라톤 클래식 중계 인터넷
대회일정: 7월11~14일
대회장소: 하일랜드 메도스 골프클럽
총상금 175만달러가 걸려있는 LPGA투어 마라톤 클래식에 신인상 포인트 1위를 달리는 이정은6가 두번째 우승 사냥에 나섭니다. JTBC골프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무료tv시청하기,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1984년 처음 시작된 이 대회는 2013년부터 마라톤 클래식이라는 이름으로 치러지고 있으며, 지난 10년동안 9번의 경기에서 5명의 한국인 우승자가 나왔는데요. 이정은6는 이번 대회로 올해 14번째 출격하게 됩니다. 이정은6는 이달 말부터 시작되는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과 브리티시 여자오픈을 앞두고 이번 주 반등하겠다는 각오를 전하고 있습니다.
마라톤 클래식의 우승후보로 꼽히는 선수는 세계랭킹 3위인 호주교포 이민지와 세계 4위 렉시 톰슨인데요.
노예림은 8일 미국 위스콘신즈 오나이다에서 끝난 LPGA 투어 손베리 크리크클래식에 월요 예선을 통과해 출전, 공동 6위에 오르며 선전했는데요. 올해 초 프로로 전향한 노예림은 지난해 여자 주니어 PGA챔피언십,US여자 주니어 챔피언십, 캐나다 여자 아마추어 챔피언십 등 아마추어 대회에서 네 차례나 우승했고, 미국 주니어골프협회 올해의 여자 선수로 선정된 유망주 입니다.
톰슨은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출전 후 2주간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코스로 돌아오는데요. 그는 하이랜드 메도스 클럽에 다섯차례 나온 경엄이 있으며 단독 2위가 마라톤 클래식 개인 최소 성적입니다.
이민지는 2015년 신인 시절 마라톤 클래식에 처음 출전하게 되며 공동 22위를 기록했고, 올해가 두번째 출전입니다. LA오픈에서 시즌 첫 승을 장식한 뒤 바로 메디힐 챔피언십에서 공동 8위로 톱10에 들었고, 이후 나온 5번의 대회에서 4차례 10위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정은은 디펜딩 챔피언 재스민 수완나푸라(태국),제이 마리 그림(미국)과 한국시간으로 11일 오후 9시 21분에 1라운드를 시작하게 됩니다.
세계랭킹 3위 이민지,4위 렉시 톰슨,8위 브룩 헨더슨,9위 이정은 등 세계랭킹 10위 내에서 네명이 출전하게 되는데요. 유소연과 톰슨은 12일 오전 2시 32분에 동반 플레이를 시작하고, 김세영은 헨더슨, 스테이시 루이스와 11일 오후 9시 32분에 티오프합니다.
유독 이 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이 우승을 많이 차지했는데요, 올해도 한국선수들의 선전과 우승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