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20년도 이틀 밖에 남지 않았네요.ㅡㅡ 힘든 시기 트로트로 힐링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2020년 큰 화제를 몰고온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오늘 뽕숭아학당 32회에서 그 시절 겨울 에피소드를 들려줍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tv 조선 뽕숭아학당이 2020년 한해 시청자들에게 흥의 기운을 전달하느라 쉬지 않고 열일한 top6를 위한 연말파티를 새최한다고 해 기대되는데요. 32회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연말 파티 특집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날 멤버들은 추억을 떠올리는 겨울 에피소드부터 선물 쟁탈전에 이르기까지 유쾌한 현장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날 각자 추억에 어울리는 겨울 노래를 선곡 6인 6색 레전드 무대를 선보여 귀호강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대형 고구마통을 보자마자 무명 시절 지하철역 근처에서 군고구마를 팔던 그때 그 시절 추억을 그대로 재연하며 남다른 감회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 거리 일대에서는 가장 장사가 잘됐지만 항상 마진이 남지 않았다고.. 임영웅의 웃픈 사연은 무엇일지..
한편 멤버들은 겨울을 상징하는 인기 캐릭터로 변신해 비주얼 쇼크?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장민호는 역시 사슴 루돌프~~ 영탁은 올라프로 변신 탁라프! 이찬원이 엘사?^^ 막내 정동원은 나홀로 집에 주인공 케빈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각자 준비한 선물을 차지하기 위한 의자뺏기 게임까지 오늘 뽕숭아학당 32회 정말 볼거리 가득할 것 같은데요. 무조건 본방사수!
뽕숭아학당 32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