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FC 챔피언스리그 중계보기
경기날짜 : 5월22일 수요일
경기시간 : 오후7시
경남FC의 첫 ACL도전은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또 한번의 기적을 이뤄낼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22일 열리는 JDT상대 홈 경기에서 무조건 이기고 산동-가시마전 경기를 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경남과 조호르의 중계를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해외무료스포츠중계,실시간스포츠중계,무료tv시청하기 등의 미디어를 통해 무료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경남이 속한 E조에서는 산둥 루넝 타이산FC가 승점 11로 남은 경기 관계없이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는데요. 가시마 앤틀러스는 승점 7로 2위에 있지만 22일 가시마에서 열리는 산둥전에서 비기기만 하면 자력으로 16강 진출이 가능합니다. 3위 경남은 승점 5점,4위 조호르 다툴 탁짐은 승점 4점으로 4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양팀 모두 이번 맞대결에서 승리하고 산둥이가시마에 이기면 기적적으로 16강 진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산둥은 최근 3연승을 거두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 경기에는 왼쪽 풀백을 제외하면 베스트11일 풀 가동할 수 있습니다.지난 3월12일 양 팀의 1차전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2차전을 앞둔 경남은 부상으로 빠져 있었던 쿠니모토와 네게바가 복귀했습니다.여기에 특급 조커 배기종도 30분이상 출전할 전망입니다.
JDT는 지난 8일 가시마를 홈에서 1-0으로 승리했고,16강 진출에 한발짝 다가섰습니다. 가시마전에서는 이전과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슈팅,점유율,패스 횟수, 패스 성공률 등에서 가시마를 압도했습니다.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은 경남은 FA대회 16강전 대구 FC와 무실점 경기를 기록했던대로 수비라인을 강화하고 룩과 김승준의 득점이 함께 해주어야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는만큼 경남의 도전이 이대로 쭈~욱 이어지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