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밤 방송되는 골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불나방과 액셔니스타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경기는 정상의 기쁨을 맛본 불나방과 액셔니스타의 만남으로 성사되었다고 하는데요. 불나방은 파일럿 시즌에 이어 시즌1까지 우승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입니다.
이에 맞서는 액셔니스타는 시즌2 리그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성적으로 슈퍼리그에 진출하면서 3연속 우승을 노리는 불나방과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액셔니스타는 시즌2 리그전 4연승으로 1위를 기록 그 기세가 여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영표 감독은 우승팀을 떨어트리고 4강에 진출하겠다는 자신감으로 챔피언 불나방이 기다리고 있는 A조를 선택했습니다.
최고 전력으로 손꼽히는 에이스 최여진과 정혜인의 위협적인 슈팅은 물론이고 이혜정의 압박 수비와 고공 플레이로 보여줄 공격적인 전술이 관전 포인트입니다. 한편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영진에 대한 기대가 큰데요. 이영진은 각성 수비수 김재화의 빈자라를 완벽하게 채웠다고 해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의 귀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불나방의 상황이 그리 좋지 않은데요. 지난 구척장신과의 경기서 패하며 조별 예선 탈락 위기에 처한 것 이번 액셔니스타와의 경기서 4강 진출을 위한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고 해 기대됩니다. 불나방 VS 액셔니스타의 경기는 11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