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중계 실시간 방송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23일 오후 7시 일본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동아시안컵 2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은 지난 19일 일본에 1-2로 패하며 3위에 자리 했는데요. 중국은 대만을 2-0으로 격파하고 선두에 올라 있습니다. 중국은 쉽지 않은 상대이고 한국은 중국과의 역대 전적에서 4승 7무 29패로 열세 입니다.
특히 한국은 2020 도쿄 올림픽 아시아지역 예선 플레이오프와 2022 아시아축구 연뱅 아시안컵 결승전 등 결정적 순간마다 중국에 발목을 잡히면서 악연의 팀이 되었는데요.
중국 메체는 중국 여자축구는 매번 한국에 충격을 안기며 아시아 정상에 섰다고 극찬하면서도 이번 대회는 이전처럼 쉽게 승리를 예상하기 힘들다고 전했습니다.
반면 한국대표팀은 최정예에 가까운 멤버들로 꾸준히 훈련을 해왔는데요. 아울러 중국전을 특별하게 여기고 복수의 전쟁이라는 마음으로 똘똘 뭉쳐 준비하고 있는데요. 지소연과 장슬기 최유리 등 주축들이 모두 중국에 설욕하겠다며 각오를 던졌습니다.
한국 남자 여자 축구대표팀이 주말 열리는 동아시안컵에서 동반 승리에 도전하는만큼 두 팀 모두 멋진 활약으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vs 중국 동아시안컵 여자축구 중계는 7월 23일 오후 7시 tv 조선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