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화요일은 밤이 좋아

 

<썸머 페스티벌 특집>

-33회-

 

7월 26일 방송되는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33회 방송에서는 김현철과 유지나 자탄풍 육중완밴드 박서진 이예준 등이 출연합니다. 

썸머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지는 화밤 33회에서는 포크는 물론 록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지닌 최강 게스트들이 모이는 만큼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콜라보 무대들이 펼쳐집니다. 

이날 전유진은 육중완밴드와 컬래버로 헤비메탈 장르에 전격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화끈한 무대가 듣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고 해 본방송이 궁금해 집니다. 

선공개 영상을 보니 홍지윤과 김현철이 그대안의 블루 무대를 꾸미고 양지은과 자탄풍이 그대로 그렇게를 부른다고 합니다. 이어 김태연은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가창력을 터트린다고~

막내즈 김다현 김태연의 올래 무대부터 양지은 은가은 전유진의 해변의 여인까지 썸머 페스티벌 특집다운 여름 노래들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몇일내 해가 쨍쨍인데요. 열대야를 날려줄 화밤 33회 썸머 페스티벌 특집 본방송은 26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보러가기

 

 

화요일은 밤이 좋아

예능 매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국민 딸들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이 함께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쑈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