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박항서 2019 킹스컵 도전 중계방송

 

경기날짜 : 6월 5일

경기시간 : 오후 9시 45분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이번엔 '2019 킹스컵 대회' 우승에 도전합니다.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와 응원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번 태국과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될 예정이며,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무료tv시청하기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킹스컵'은 1968년 창설되어 태국에서 매해 개최되는 국가대표 축구 컵 토너먼트 대회인데요. 참가국 4티은 각각 A조와 B조로 나뉘어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후 각 조의 승자가 우승 트로피를 놓고 격돌하는데.2015년 대한민국 U-22대표팀이 참가해 태국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5일 개막하는 2019 킹스컵 축구대회에는 베트남이 참가하며 태국과 퀴라소, 인도와 우승컵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스즈키컵 우승으로 아시아 축구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은 이번 대회에서 동남아시아를 확실하게 제패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는데요. B조에 속한 베트남은 5일 동남아시아 최대 라이벌인 태국과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정말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박항서 감독인데요. 지난달까지 U-23 대표팀을 지휘해 2020아시아 축구 연맹 본선 진출을 위한 미션에서도 선수들이 3차전에서 태국을 격파하고 조 1위로 본선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는등 정말 박항서 감독의 도전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젠 킹스컵 도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달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렇게 세가 좋은 베트남이지만 태국 역시 만만치 않은 상대인데요. 게다가 홈의 이점까지 가지고 있어 쉬운 도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2018스즈키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베트남에 쌀딩크 돌풍을 일으켰는데요. 당시 말레이시아와의 결승 2차전은 마치 박항서 매직이 실제로 일어난게 아닌가 했는데요.^^ 이번에도 이변을 연출하며 또 한번 드라마틱한 경기내용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한편 테 타오 247은 박항서 감독이 또 다른 한국인 코치를 채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소식도 전했는데요.6월 초까지 인재를 모집해 조력자 한명을 추가해 대표팀과 U-23대표팀을 보다 철저하게 관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국과 쌍벽을 이루는 베트남 축구.. 국내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잇는데요. 다시한번 박항서 감독의 매직이 이어져 좋은 결과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