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재방송 보러가기
기본정보
kbs2 월화드라마
5월 1일 오후 9시 10분
첫방송
드라마 오아시스 후속 작품으로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출연진 정보
윤해준/ 김동욱
방송국 기자 출신 앵커
냉철하고 두뇌 회전이 빠르다.
직선적이다.
백윤영/ 진기주
출판사 편집자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과거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찾아나선 윤해준과 백윤영이 서로 목표가 이어져 있음을 깨닫고 사건을 풀어가는 이여가룰 다룬 작품입니다.
배우 김동욱과 진기주가 어쩌다 시간여행자가 됩니다. 극중 윤해준과 백윤영은 각자 다른 사연을 가지고 우연히 시간 여행자가 되는데..
공개된 공식 영상 속 두 사람은 1987년으로 타임 슬립해 신분 위조와 거짓말이 난무하는 상황에 놓이는 흔치 않은 소재로 흥미를 높이고 있습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배우 정가희 홍나현 김예지 지혜원의 모습을 공개 했는데요. 정가희는 극중 우정고등학교로 실습 온 교생 선생님 이주영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홍나현은 미스코리아를 꿈꾸고 있는 이경애 역을 맡았는데 이경애는 순애의 언니로 그저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쎈 언니는 되지 못하는 속정 깊은 인물입니다.
순애와 같은 반 친구 김예지는 우정고등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김해경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지혜원은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가진 고미숙 역을 맡았는데 고미숙은 항상 의미심장한 책을 보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극의 흥미를 극대화한다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재방송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TV 재방 시간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KBS2 공식 홈페이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