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우디컵 결승전
경기날짜 : 8월 1일 (목요일)
경기시간 : 새벽 3시 30분 (한국시각)
토트넘이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1-0으로 승리하며 2019 아우디컵 결승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번 토트넘과 바이에른의 결승전 중계는 SBS SPORTS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손흥민은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되어 날카롭게 문전을 침투하며 멋진 수비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아쉽게도 골망을 흔들지는 못했습니다.
후반 13분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강력한 왼발 슛을 시도했지만 아쉽게 프리시즌 첫 골을 놓쳤습니다. 후반 21분 교체된 손흥민.
토트넘은 해리 케인의 결승골로 레알 마드리드를 1-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한편 뮌헨은 페네르바체를 6-1로 걲고 결승에 올라 토트넘과 우승을 다투게 되었는데요.
이날 산체스와 고레츠카의 연속골로 2-0으로 앞선 전만 31분 뮐러는 선제골을 뽑아냈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 페널티킥으로 두번째 골을 터뜨린 뮐러는 후반 13분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뮐러의 빠른 판단력과 정교한 슈팅도 좋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뮐러의 인성도 관심을 받았는데요.
페네르바체의 디라드가 6-1로 뒤진 후반 27분 팬들의 야유에 분을 참지 못하고 자진 퇴장하려고 하자, 그를 다독이기도 했습니다.
동료들의 만류로 디라르가 다시 경기에 나선 가운데 뮌휀은 6-1로 페네르바체를 꺾고 결승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바이에른 뮌헨과 같은 장소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