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2019 US오픈 테니스대회

 

 

 

 

대회기간 : 8월 26일(월)~ 9월8일(일)

대회장소 : 미국 뉴욕

중계방송 : JTBC3 FOX SPORTS

 

 

 

2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메이저대회 US오픈 예선 1회전에서 정현과 권순우가 승리를 거두며 나란히 통과했습니다.

 

 

정현은 제비스티안 오프너에 승리하고, 권순우는 J.C.애러거니를 꺾었는데요.

 

허리부상으로 인해 2월 이후 출전하지 못했던 정현은 이달 초 ATP 청두 챌린저에서 복귀전을 갖고 재기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2019 US오픈 테니스 대회는 JTBC3 FOSPORTS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예선 첫날 남자 단식 1회전에서 제비스 티안 오프너를 2-0으로 가볍게 따돌리며 승리했는데요.

 

이제 정현은 2회전에서 세계랭킹 211위의 스테파노 나폴리타노(이탈리아)를 상대하게 되는데요. 승리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한국 선수 가운데 세계 랭킹이 가장 높은 권순우는 이번 대회 예선에 3번시드를 받고 나왔습니다.

 

3세트 게임스코어 0-2로 끌려가며 잠시 흔들렸던 권선우지만 이내 3게임을 연달아 따내며, 이후 서브 게임을 지켜가다 5-4에서 상대 서브 게임을 브레이크 했습니다.

 

이제 권순우는 오스카 오테(독일) VS 고빈드 난다(미국)전 승자와 2회전을 치르게 됩니다.

 

여기에 20일 현지시각 US 오픈 여자단식 예선 1회전에서 한나래가 리바리 코바에게 4-6 6-3 6-3 으로 승리를 거두며 통과했습니다.

 

첫 세트에서 한나래는 불안한 출발을 보였지만, 흔들리지 않고 두 번째 세트에서 흐름을 가져오기 시작해 게임 스코어 1-0에서 이어진 리바리코바의 서비스 게임을 브레이크 해낸 한나래는 게임 스코어 4-1에서 브레이크를 해내며 5-1로 앞서가 결국 세트올을 해냈습니다.

 

 

한나래는 리바리코바에게 총 9개의 서브 에이스를 내주었지만 단 하나의 실책으로 안정적인 경기를 선보였는데요. 한나래의 다음 상대는 마리암 볼크바제입니다.

 

2019 US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JTBC3 SPORTS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