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SBS 맛남의 광장 재방송 다시보기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이 12월 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엔 또 어떤 음식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폭발시킬지 벌써 너무 기대되는데요. 이번에 멤버들이 향할 장소는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영천 휴게소라고 하는데요.

 

 

12월 2일 농벤젼스들은 세번째 장사를 개시했다고 합니다. 5일 첫방송 되는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 될 예정인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SBS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농벤젼스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백종원

과수원집 손주의 시골 Flex!

그 누구보다 농수산물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남자

 

 

양세형

농벤젼스 서열 2위!

백종원의 수제자답게 든든한 영원한 양선배

 

 

김희철

미우새에서 구박받는 흰철이?

맛남에서는 사랑받는 뒤처리~

 

 

김동준

눈웃음으로 농수산물을 홍보한다!?

자타공인 특산물 마스코트!

 

예고된 영상에서는 백종원이 그의 수제자 양세형이 선보인 신메뉴에 환하게 웃으며 맛있다는 칭찬을 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신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단순히 음식을 개발해 판매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 SBS '맛남의 광장'은 농민에게는 희망을 주고, 시청자들에게는 국산의 힘을 알려주고자 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있다 합니다.

 

 

경상북도 영천의 다양한 특산물 중에서 멤버들은 어떤 재료로 어떤 신메뉴를 탄생시킬지 기대되는데요. SBS예능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온에어

맛남의 광장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