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Fight Night
에드가 vs 코리안 좀비 정찬성
대회일시 :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대회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사직실내체육관
이번 주말 부산은 UFC 경기 열기로 뜨거울 것 같은데요.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그의 맞대결 상대였던 오르테가의 부상으로 에드가의 경기 대진이 급하게 바뀌게 되었는데요.
지난해 11월 정찬성과 에드가와의 경기 일정이 있었지만 에드가의 부상으로 무산된 바 있는데요.
그때 못치렀던 경기를 한국에서 다시 치르게 되었습니다. 오르테가와의 경기를 준비했던 정찬성이지만 맞대결 상대가 에드가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는 정찬성인데요.
한국에서 열리는만큼 멋진 경기내용 보여주길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20일 부산 롯대호텔에서 열린 계체에서 정찬성을 비롯해 맨텀급 강경호와 미들급 박준용, 정다운, 페더급 최승우 모두 개체를 통과했는데요. 오늘 오후 7시 사직체육관에서 공개 계체에 나서게 됩니다.
4년만에 국내에서 치러지고 부산에서는 처음 열리는 UFC경기서 정찬성과 에드가의 메인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2년만에 복귀하는 최두호와 3연승에 도전하는 김경호, 마동현, 정다운, 최승우등 UFC에서 활약하는 국내 파이터 대부분이 출전하게 되며 UFC팬들의 주목을 집주시키고 있습니다.
정찬성은 국내 팬들 앞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인데요. 정찬성은 2008년 이후 계속해서 해외에서만 경기를 펼쳤습니다. 한국 팬들 앞에서 큰 무대에 오르는 만큼 멋진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잇습니다.
지난 해 맞대결이 무산되면서 1년만에 다시 싸울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 만큼 이번 경기서 정찬성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한편 톱 랭커틀의 화려한 파이트도 부산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라이트헤비급 랭킹 8위 볼칸 외즈데미르와 10위 알렉산서 라키치가 출전을 확정했고, 플라이급 랭킹 4위 알렉산드레 판토자, 9위 맷 슈넬 또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헤비급 신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시릴 가네 역시 4년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서 세번재 옥타곤 출전을 준비중입니다.
[경기대진표]
페더급 : 에드가 VS 정찬성
라이트헤비급: 외즈데미르 VS 라킥
페더급 : 최두호 VS 쥬르댕
라이트 헤비급 : 정다운 VS 로드리게스
미들급 ; 박준용 VS 바리올트
밴텀급 : 강경호 VS 리우
페더급 : 최숭우 VS 모크타리안
라이트급 : 마동현 VS 모랄레스
UFC 경기 시청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국 파이터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