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나 혼자 산다 기안84 화보 촬영?!

 

 

 

어제 20일 방송되었던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화보촬영이 공개 되면서 실시간 검색 1위까지 차지하는 등 뜨거운 화제였는데요.

 

 

평소 기안과는 전혀 다른 색 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이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하루에 한기만 먹고 운동한 보람이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요. 기안84의 운동과 다이어트 비법도 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신분들께서는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듯이 기안84 다이어트에 성공하니 얼굴 이미지가 정말 달라진 것 같은데요. 그만큼 단기간에 고통의 시간(?)도 따른 결과물이겠죠?ㅜㅜ

 

 

어제 방송을 보며 새해부터는 나도 꼭 다이어트 돌입해야지~ 결심했습니다. ㅎㅎ

 

 

기안84는 키가 커서 그런지 핏도 좋고, 정말 모델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델로 변신한 기안은 첫 컷부터 환호를 받으며 화보촬영에 들어갔는데요.

 

이날 성훈이 기안 84를 응원하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복면을 쓰고 보조 모델로 참여했지만, 기안 84는 성훈임을 금세 눈치챘고, 성훈은 정체가 공개된 뒤, 기안84의 촬영 보조와 운동을 도맡아 다시한번 얼간이들의 의리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기안84는 포즈를 척척 해내며 성공적으로 화보 촬영을 마쳐 회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왕 멋진 몸 만든거 유지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날 무지개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도 개최되었습니다. 기안84와 헨리, 박나래와 이시언, 성훈은 신입회원들을 맞이하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분주하게 준비했는데요.

 

 

가장 먼저 등장한 예비 신입생은 황재균과 손아섭 이었습니다. 이어 허지웅과 이성우도 등장했는데요. 한혜현이 등장할때는 선생님 이라고 외치며 큰절로 맞이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멘버들은 팀을 나눠 족구대결도 펼쳤고, 이어 뒤늦게 합류한 경수진까지... 본격적인 오리엔테이션은 다음주에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나혼자 산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