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보이스퀸 재방송. 다시보기

 



MBN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 최종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최종 우승 왕관을 차지할 참가자는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결승 진출자 7인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로써 2월부터 시작되는 '보이스퀸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최종 7인 정수연, 조엘라, 최연화, 최성은, 장은희. 이도희, 주설옥이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퀸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MBN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퀸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를 초월하는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잇는데요. 특히 비슷한 처지의 주부들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공감을 느낀다는 이유로 특히 주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9회 방송에서는 14인의 준결승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정수연과 장한이는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를 듀엣 미션 선곡으로 불러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상민은 정수연에 대해 "우승 후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또 인순이는 정수연의 무대를 보며 목까지 쉰채로 크게 환호했습니다.이로써 장한이와 정수연은 1461점으로 듀엣 무대 최고점을 갈아치우며 독보적 1위로 올랐습니다.



 


이날 개인 미션에서도 장한이와 정수연은 자신들의 인생 무대를 경신했는데요. 장한이는 마성의 목소리로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를 가창했습니다. 정수연은 '홀로로 된다는 것'을 선곡해 가창력 끝판왕다운 폭발적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에서 장한이와 정수연은 공동 1윙위에 올랐고, 3위는 중저음의 매력적 보이스를 자랑하는 이도희가 차지했습니다. 



4위는 소리 장인 조엘라가 호명되었고, 5위는 블루스 맘 최성은이 차지했습니다. 6위는 트로트 참가자 중 유일한 생존자 최연화 마지막막 7위로 결승행에 오른 최후의 생존자는 감성 보이스 주설옥이었습니다.



보이시퀸 이도희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숏컷 헹헤어로 이도희는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강탈, 가창력은 보이시한 비주얼보다 더 강했는데요. 이도희는 한 노래 안에서도 음역에 따라 남성보컬, 여성 보컬의 매력을 모두 발산하며 마성의 보이스를 자랑했습니다.



폭풍성량 정수연

보이스퀸 대표 싱글맘 정수연은 본선 1라운드부터 경연이 거듭될때마다 돌고래 고음부터 감정이 듬뿍 담긴 표현력까지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꺾기 여신 최연화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 최연화는 화려한 꺾기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퀸메이커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트로트 참가자 중 유일하게 생존한 그에게 유영석은 매혹적이다 라는 극찬까지 했습니다.

 


감성 끝판왕 주설옥

주설옥이 부른 '봄비'는 온라인상에서도 폭발적 화제를 모으며 감성 퀸으로 떠올랐는데요. 어떤 장르의 곡도 자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새로운 디바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판소리 여신 조엘라

조엘라는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본선 1라운드 무대에 올라 난감하네 원곡자인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민족의 한이 서린 목소리로 판라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블루스 소울 최성은

보이스퀸 첫 올크라운의 주인공인 최성은은 경연내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극찬을 받았는데요. 와일드카드로 부활해 더 강력해진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발라드 승부사 장한이

본선 1라운드에서 컨디션 난조로 탈락했던 장한이는 와일드카드로 부활해 자신만의 감성과 가창력으로 연승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좌절 후 보이스퀸에서 인생 드라마를 쓰고 있습니다.



누가 왕관을 쓰더라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강력한 진짜 실력자들만 남은 가운데 최종종회에서는 평소보다 20분 앞선 9시 30분에 본방송이 시작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BN 보이스퀸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