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UFC 247 존스 VS 레예스

 



경기날짜: 2020.2.9

경기시간; 오전 8시 30분

경기장소: 미국 텍사스


 


이번 주말 UFC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인데요. 패배를 모르는 두 파이터가 UFC 247에서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으로 맞대결을 펼칩니다. 바로 존 존스와 도미닉 레예스의 경기인데요.


UFC247은 언더카드부터 메인카드까지 모두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 될 예정이며,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존존스는 2015년 뺑소니 사고로 물의를 일으키며 챔피언에서 물러났다 2016년 복귀해 잠정챔피언에 오른 뒤 이듬히 다니엘 코미어를 꺾고 다시 타이틀 탈환에 성공했지만 반도핑 정책 위반으로 재차 타이틀을 잃은 바 있습니다.


지난해부터 다시 정상에서 군림중인 존스는 12월 UFC 232에서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을 물리치고 챔피언 벨트를 감았고, 올해 방어전에서 앤서니 스미스와 티아고 산토스를 차례로 눌렀습니다.


존 존스는 지난 2011년 마우리시오 쇼군의 타이틀을 빼앗은 후 무려 8번이나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면서 팬들에게 '악마의 재능'이라는 별명까지 붙었습니다. 존스는 현재 라이트헤비급 1~3위에 위치한 티아고 산토스, 다니엘 코미어, 앤서니 스미스를 물리친바 있습니다. 


존 존스는 무패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고  랭킹 1위에 등극해 UFC 현역 최강자로 타이틀 방어에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상대 선수로 무패의 도미닉 레예스를 맞이해 만족감을 표하며 "지금 레예스는 우월감에 가득 차 있겠지만 그런 그에게 첫 패배를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도전자 리예스는 무패의 신흥 강호로 2017년 63승 무패의 전적으로 UFC에 입성한 그는 옥타곤에서 6승을 거두고 타이틀 도전권을 얻었으며 최근 경기서 볼칸 오즈데미르와 크리스 와이드먼에게 승리한바 있습니다.


UFC라이트 헤비급 랭킹 4위의 도미닉 레예스는 존스를 훌륭한 챔피언이라고 치켜세운 동시에 "나는 그와 비슷한 사람들과 같이 성장해왔기 때문에 그는 내게 인상적인 상대는 아니다"라며 신흥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UFD 247 대진표


언더카드


밴텀급 - 안드레 유웰 VS 조나단 마르티네즈

밴텀급 - 도밍고 필라르테 VS 저니 뉴슨

밴텀급 - 마일스 존스 VS 마리오 바티스타

웰터급 - 알렉스 모로노 VS 칼린 윌리엄스

여성플라이급 - 로렌 머피 VS 안드레아 리

미들급 - 트레빈 자일스 VS 안토니오 아로요


메인카드


헤비급 - 데릭 루이스 VS 일리르 라티피

페더급 - 머사즈 벡틱 VS 댄 이게

헤비급 - 후안 아담스 VS 저스틴 타파

여성플라이급 - 발렌티나 세브첸코 VS 캐틀린 추카기언

라이트헤비급 - 존 존스 VS 도미닉 레예스


과연 이번 대회서 존스는 만만치 않은 신흥 강자의 도전에 이번에도 타이틀을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2020년 첫 더블 타이틀전이 펼쳐지는 UFC 247은 2월 9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에 중계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