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중계
경기날짜 : 4월 20일 오후
경기시간 : 8시 30분(한국시각)
경기장소 :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
토트넘을 57년만에 4강으로 이끈 주역 손흥민이 쉴 틈도 없이 다시 경기에 돌입합니다.맨시티와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중계는 스포티비온,스포티비등에서 중계될 예정이며, pc나 모바일로 시청하실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해외스포츠중계,실시간축구중계,인터넷축구중계 등의 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시청 가능하십니다.
이번 경기는 지난 18일 맨시티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멀티골로 소속팀의 4강 진출을 견인한 뒤 이틀만에 치워지는 리턴매치입니다.
당시 손흥민은 0-1 뒤지던 전반 7분 동점골을 터뜨리고,이어 3분 뒤에는 에릭센의 패스를 받아 환상적인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맨시티의 골문을 열었는데요.
이에 토트넘은 3-4로 패하고도 합계 스코어 4-4 동률을 이뤘고 원정골 우선 원칙에 따라 극적으로 4강 진출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정류리그에서 시즌 22승 1무 0패로 3위를 달리고 있지만,6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승점차가 3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방심하는 순간 4위 밖으로 밀려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이틀만에 출격임에도 토트넘의 손흥민은 쉴 수 없는데요.현재 주포 케인의 부상에 알리의 컨디션도 좋지않기 때문입니다.챔피언스리그 4강 탈락의 쓴 맛을 보게된 맨시티의 각오도 남달라 맨시티와의 경기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이번 경기...
챔피언스리그 탈락으로 리그 우승컵이 더욱 절실해진 맨시티는 현재 선두 리버풀에 한 경기 남은 상황에 승점 2가 뒤쳐져있는 맨시티는 토트넘을 제압하고 1위로 올라서겠다 각오중입니다.
맨시티 킬러로 거듭난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도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데요.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의 향방을 가르는 중요한 경기에서 또 한번 맨시티의 골망을 뚫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