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트롯전국체전 갈라쇼 지난 주 1부에 이어 2부도 넘 기대되는데요. 이번 2부에서는 송가인과 오유진의 콜라보무대가 펼쳐지면서 또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 트롯전국체전 갈라쇼가 더더 기대되는 이유는 스타와 팬이 한자리에 서게 된 송가인과 오유진의 단장의 미아리 고개부터 한많은 대동강 무대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오유진 얼~마나 좋을까요?^^)
한편 경상도 코치로 존재감을 톡톡히 과시한 트로트여신 조정민이 스페셜 갈라쇼 2부에서 화려하고 매혹적인 무대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한강과 함께 보고싶은 얼굴을 선곡해 콜라보 무대를 펼치는데 퍼포먼스가 엄청 화려하다고 하니 역시나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트롯전국체전 갈라쇼 이후에는 전국투어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4월 12일 티켓 오픈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핀오프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또 한번 귀호강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무대와는 전혀 다른 전국트롯체전 갈라쇼 2부는 1부에서는 등장하지 않은 감독과 코치 TOP8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지는 만큼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질 예정인데요.
트롯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는 2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KBS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www.k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