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tv조선 트롯 채널 개국기념으로 뽕페셜한 뽕숭아학당 45회 방송에서는 트롯 레전드 하춘화 강진 설운도 김용임부터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까지 트롯 3대가 총출동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5회 방송에서는 트롯맨들이 역사적인 만남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 트롯 3대의 버라이어티한 무대가 예고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데뷔 6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뽕숭아학당을 찾은 하춘화는 자신의 히트롯 잘했군 잘했어를 새로운 듀엣 파트너와 함께 불렀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뉴규?^^

그리고! 이날 임영웅은 자신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작곡가 설운도와 함께 최초 듀엣 무대로 선사한다고 합니다.

영탁이 부른 막걸리 한잔의 원곡자 강진은 영탁은 우리 아들이라고 고백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땡벌을 부르며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한편 김용임은 삐약이 정동원과 함께 빙빙빙 무대로 보는 이들의 떼창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날 환상의 짝궁쇼도 펼쳐지느데요. 임영웅의 대굴욕 사태는 무엇?!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와 반전 넘치는 특별 야외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일일 교생선생님이 김세정~ 본격적인 게임을 위해 호핑볼을 탄 임영웅은 팔짝팔짝 뛰다 뒤로 넘어지며 대굴욕을 맛봤다고 합니다. ㅎㅎ

여러모로 기대되는 뽕숭아학당 45회 본방시청을 놓치신분들께서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