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온앤오프 재방송

 

온앤오프 이번 주 41회 방송에서는 에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의 일상과 가수 겸 뮤지컬배우 옥주현의 최초 집 공개가 그려진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우선 유이는 온앤오프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ON 일상과 OFF때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유이의 최근 관심사는 건강한 몸이라고 해요. 누구나 건강한 몸을 갖고 싶어하지만 그러기 위해 꾸준히 실천하는 일은 참 어려운 것 같은데요. 

유이는 비디프로필에 도전중이라며 식사 때도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계량해 먹었다고~ 신중하게 계량하는 모습을 본 성시경이 혹시 제빵하냐고 물었다고 하네요. ㅎㅎ 

꾸준한 노력끝에 유이는 체지방률 26%에서 18%로 감소하고 근육량을 늘렸다고 하는데요. 친언니와 함께 레그 프레스 대결을 하며 엄청난 승부욕도 보였다고 합니다. (오늘 유이한테 자극받아 운동 시작하시는 분들 많을듯~^^) 

한편 유이는 집에 와서도 가족들과 배드민턴 대결을 하며 운동을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야구 선수 출신이자 코치로 활동했던 유이의 아버지와 수영 선수로 활동했던 언니가 공개되면서 운동선수 집안답게 엄청난 승부욕을 그렸다고 합니다.

본가에서 유이는 가족들과 함께하며 부모님의 속마음을 듣고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지켜본 엄정화 역시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무슨 사연인지..)

이어 옥주현이 자신의 집과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옥주현 역시 평소 자기관리의 신으로 유명하다고~ 휴일을 맞이한 옥주현은 모닝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각종 홈 트레이닝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홈플러 스트레칭과 코어운동, 발레 스트레칭까지~ 정말 오늘 방송되는 온앤오프는 시청자들 몸관리에 엄청난 자극을 줄 것 같은데요. ^^ 저도 오늘 TV 시청하면서 함께 운동 시작해 보려구요. ㅎㅎ

온앤오프 41회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앤오프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스타들의 '일'과 '일상' 속 진솔한 이야기! '진짜 나'를 보여주는 곳, 사적 모임 [온앤오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