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재방송
JTBC 새 예능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6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에는 출연진의 첫 번째 입주 이야기가 공개되는데요. 이날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은 스페셜 MC로 출연해 현실 남편 면모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도경완은 해방타운을 위해 아내가 짐 싸는 모습을 보고 72시간 동안 내가 뭘 잘못했는지 생각했다고 전해 웃음을 준다고 하는데요. 아내 장윤정이 홀로 있는 모습은 처음 본다고~
예고된 영상 속에서 장윤정은 입주 첫날부터 집안을 가득 채울 정도의 택배 상자들을 받았는데요. 이중 유난히 큰 박스를 본 장윤정은 환호하고 반명 도경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멤버 허재는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며 서툴지만 혼자라서 행복한 해방휴가를 즐긴다고 하는데요. 위풍당당하게 해방타운에 입주한 허재는 혼자 살만한데!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지만 이내 인생 첫 살림 앞에서 우왕좌와하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종혁과 윤혜진 장윤정 허재의 각기 다른 개성 넘치는 버킷리스트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네 사람의 로망은 역시 가족들이 있는 집에서는 쉽게 할 수 없는 해방 로망이 주를 이뤘다고 하는데요. 누구의 무엇이 아닌 본연의 나로 돌아가는 시간 JTBC 신규 예능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은 매주 화요일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방타운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
tv.jtbc.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