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매주 빠뜨리지 않고 재방송으로 챙겨보는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 63회 방송에서는 강한 매력의 소유자 유현상 조장혁 오종혁 아웃사이더 안세하 산들이 출연해 남성미 매력 전쟁을 펼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 63회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다양한 장르에서 미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는 유현상 조장혁 오종혁 아웃사이더 안세하 산들과 함께 매력 대결을 펼치는데요. 일명 강남6는 오프닝부터 강한 에너지를 뿜뿜했다고~

이날 임영웅은 김장훈의 나는 남자다를 영탁은 고재근의 사랑의 카우보이를 김희재는 조용필의 상처를 산들은 조항조의 만약에를 선곡해 열창하는 등 그야말로 남성미를 터트린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63회 방송에서는 임영웅이 점프 수트를 입은채 막강 포스로 분위기를 압도한다고 하는데요. 이에 포천 동문 백두산 출신 유현상이 임영웅을 포천의 대표 산 왕방산 같은 존재라고 밝혀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암요~^^)

이날 정동원은 아웃사이더와 함께 빠른 템포의 폭풍 래핑 외톨이를 여유롭게 소화해내 관심을 모은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이찬원의 오빠차까지~ 넘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TOP6와 강남6는 강한 남자 메들리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걸그룹 노래부터 힙합과 락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들로 강렬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63회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사랑의 콜센타 TOP6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