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보이즈 재방송
배드민턴 새내기들의 도전기 월요일 예능 라켓보이즈가 10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첫방송 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흥 넘치고, 잘놀고, 잘 뛰는 청년들이 오직 배드민턴을 위해 모였다! 혹독한 훈련과 전국 각지 배드민턴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최종 목표인 전국 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배드민턴 새내기들의 도전기를 그린 예능 라켓보이즈~
이찬원 정동원 예능으로도 관심을 모드고 있는 라켓 보이즈에는 이용대는 감독으로 장수영이 코치로 나서며 동호회 회장 장성규와 양세찬, 윤현민, 윤두준, 오상욱, 세븐틴 승관, 배우 김민기까지 출연하며 팀워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배드민턴에 진심인 이들의 예고 영상도 화제인데요. 서로 다른 길을 걷다가 배드민턴으로 뭉친 9인의 라켓보이지. 코트를 꽉 채운 청량한 에너지, 구르고 뛰고 좌절하고 악쓰다가 어느 순간 얼싸안으며 격려하는 팀워크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시작부터 스파르타 훈련을 예고한 이용대, 훈련을 잘 따라와 줄 수 있는 배드민턴 실력자 연예인들이 나왓으면 좋겠다는 각오에서 호랑이 감독으로 변신해 열저캐도 방전시키는 고강도 훈련을 펼쳤다고 합니다.
라켓보이즈 예능에서는 장성규와 이찬원은 플레이어와 캐스터를 함께 하는데요. 스포츠 지식이 남다른 이찬원은 뛰어난 입담으로 배드민턴 경기에 재미를 더한다고 합니다.
라켓보이즈
흥 넘치고, 잘 놀고, 잘 뛰는 청년들이 오직 배드민턴을 위해 모였다! 혹독한 훈련과 전국 각지 배드민턴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최종 목표인 전국 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배
program.tv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