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재방송
요즘 장안의 화제 스트릿 우먼 파이너 넘나 꿀잼으로 시청하고 있는데요. 7회 방송에서는 맨 오브 우먼 미션이 공개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net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7회 방송에서는 지난 주 대중의 열띤 반응을 불러온 제시의 신곡 안무 창작 미션 결과가 발표되는데요. 7회 예고 영상을 보니 신곡 안무 창작 미션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는 크루들의 제시 역할 멤버를 정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각 팀의 리더들이 대부분 제시 역할을 맡은 가운데 YGX는 팀의 밸런스와 제스처 표정연기를 고려해 여진을, 코카 N버터는 가수 출신의 제트썬을 선정해 각 크루의 색깔을 살린 개성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습니다.
과연 이들의 안무 영상을 본 제시와 싸이가 선택한 팀은 어떤 팀일지 궁금해 집니다. 이어지는 맨 오브 우먼 미션은 스우파 최초 남자댄서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미션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될 것 같은데요. 박재범과 조권의 등장으로 대중평가 영상 역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스우파 7회 세미 파이널 첫번째 미션 제시 신곡 안무 창작 미션 결과와 두번째 미션 맨 오브 우먼 미션 준비과정이 궁금하시다면 10월 12일 밤 10시 20분 Mnet을 통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net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뜨거운 여름, 여자들이 춤으로 싸운다!
program.gen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