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국가수에서 이제 새 예능 국가가 부른다로 뭉친 국민가수 멤버들~ 1회 본방송은 2월 17일 밤 10시에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성주 코로나 확진판정 하지만 방송은 정상적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TV조선 새 예능 국가가 부른다는 국민가수 스핀오프로 국민이 원하면 뭐든지 부르는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입니다. 

 

특수요원으로 변신한 국민가수 10인은 노래 대결을 통해 매주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국민가수 마스터 군단 백지영과 케이윌 신지가 국가부 요원들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합니다.

 

 

이번 주 1회 방송에서는 박창근이 부르는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무대를 볼 수 있다는데요. 남편을 일찍 떠나보낸 82세 팬의 신청곡인만큼 박창근은 그 어느때보다 진심을 담아 열창했다고 합니다.

 

 

이솔로몬은 동갑내기 팬과 함께 듀엣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가수의 꿈을 접었지만 마지막으로 이솔로몬과 듀엣을 해보고 싶다고 신청했는데 모두를 깜놀하게 만든 하모니를 선보였다고 해 본방송이 궁금해집니다.

 

 

목요일밤 국가가 부른다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가가 부른다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국가가 부른다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