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수목드라마 <스폰서>가 2월 23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MBN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로맨스 입니다.
한채린/ 한채영
뷰티회사 CEO로 사랑이라는 욕망을 지닌 아름다운 여신 같은 여자로 현재는 재력과 미모를 다 가진 CEO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지독히도 가난했던 시절의 과거는 기억 속에서 지우고만 싶은 상처이다. 낯선 이국땅에서 어린 남동생과 살아남기 위해 선택해야 했던 스폰서와의 만남으로 지금의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었다.
현승훈/ 구자성
모델지망생으로 성공이라는 욕망에 사로잡힌 남자 대학때 축구 선수였다가 졸업을 앞두고 무릎을 다쳐 결국 선수 생활을 포기한다. 후배 다솜에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졌고 스물다섯에 아들이 생겼나 나름 행복한 결혼생활을 했지만 축구 생활을 접게 되면서 끝이났다.
이선우/ 이지훈
복수라는 욕망에 사로잡힌 남자로 생동하는 봄날과도 같은 따뜻함을 지닌 남자 미국 유명잡지사의 사진기사 겸 에디터로 일하고 있다. 미국 유학시절 첫사랑 지나를 만나 사랑에 빠져 미래를 약속했지만 그녀는 성추행을 당하고 무고죄로 몰려 극단적인 선택을 하고만다. 첫사랑 지나와 너무나도 닮아 있는 그녀를 만나 복수의 칼날을 내려놓고 흔들린다.
박다솜/지이수
아이라는 욕망에 사로잡힌 여자로 초등학교때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고 여동생과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 욕심 많고 질투심 많은 성격으로 승훈을 점찍었고 아이를 낳았다. 하지만 승훈의 꿈이 좌절되면서 승훈에게 등을 돌리고.. 가장 빠른 인생 역전의 기회,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스폰서도 마다하지 않았고 현재는 라이징 스타로 주연급까지 올랐다.
배우들의 다채롭고 기품있는 아우라와 완벽한 싱크로율이 기대외는 드라마 스폰서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Sponsor
channel.ihq.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