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결혼작사 이혼작곡3 재방송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가 2월 26일 토요일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사곡 시즌1.2 에서 남편의 불륜으로 마음을 다쳤던 부혜령과 사피영 이시은은 모두 이혼을 했고 술자리에서 전남편의 불륜 사실을 공유하며 더 돈독해졌는데요. 

더불어 함께 일한 지 오래됐지만 무미건조한 표정과 덤덤한 말투로 속내를 보이지 않는 서반에 대해 세 사람의 관심을 커졌던 터~ 부혜령은 눈물의 이혼 기자회견으로 혼자가 되었음을 공표 했습니다.

사피영은 우연히 만난 서반에게 이혼을 얘기하고 돌아가신 엄마에 대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 했는데요. 하지만 시즌2 마지막 장에서 둘만의 접점이 없던 사피영과 서동마가 웨딩마치를 올리며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시즌3에서는 강신효와 지영산 이혜숙의 결사곡3 속 30대 만편 판사현과 40대 남편 신유신 신유신의 새 엄마 김동미 역으로 출격한다고 합니다. 

배우를 교체한 결사곡3도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 3차 티저 TV CHOSUN 220226 방송

그녀들이 지켜온 사랑가족과 행복이 신기루처럼 한순간에 사라질 위기에 직면한다.불행을 극복하고 행복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