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JTBC 수요일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어쩌다 1회 본방사수 하게 됐는데 넘 재밌어서 이젠 못보면 재방송이라도 꼭 챙겨보고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은 아래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호가 될 순 없어는?

개그맨 부부 세 쌍이 그들의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포맷으로 유독 개그맨 커플 중 '이혼 1호'가 탄생하지 않는 이유를 집중 탐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즘 대세가 리얼 예능인만큼 개그맨 부부들의 시트콤같이 재밌는 부부일상이 재미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방송을 보다보니 정말 '아~ 이래서 개그맨 부부들이 잘 사는구나~'느끼게 될 만큼 개그맨 부부들은 리얼 부부싸움을 하다가도 서로 얼굴보고 빵 터질때가 있어라구요. ㅋㅋ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이번 주 6회 방송에서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달달한 데이트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을왕리에서 데이트 하던 박준형과 김지혜는 직접 대여한 보트를 타고 조개구이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박준형이 "우리가 을왕리에서 많은 추억이 있었지"라고 언급하며 달달했던 시간이 깨진다는데요.^^( 역시 오늘도 그냥 평범하게 넘어갈리 없는 개그맨 부부~)



김지혜는 박준형 멘트에 "난 한번도 당신과 을왕리에 온 적이 없다. 대학시절 전 여자친구들과의 데이스 코스가 아니냐"고 답한 것..



아슬아슬 위태로운 상황 당황한 박준형은 "내가 사귄 여자 중 당신이 가장 안 예쁘다! 나 좋다고 쫓아다녀서 거더준 것"이라고 폭로하며 출연자들에게 원성을 산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 분위기도 잠시 , 김지혜는 박준형에게 개그콘서트가 끝났다며 퇴직금이라고 봉투 하나를 건넸고, 봉투 속 가득 담긴 내용물을 확인한 박준형은 빵 터진다고 하는데요. 이번엔 또 무슨 상황인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밌는 JTBC 수요일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시거나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