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행은 커녕 주말에도 집콕하려니 너무 힘들고 우울한데요. 그나마 TV 예능 시청으로 맘을 달래고 있답니다.ㅡㅡ
시기가 이러다보니 TV에서도 여행프로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바퀴달린집 . 삼시세끼 대리만족 하면서 힐링하려고 챙겨보고 있습니다.
삼시세끼는 죽굴도라는 외딴 섬에서 생활인데, 자급자족하고 바닷가에 나가 물고기잡는 모습이 그냥 보기만 해도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그리고 또 다른 예능 '바퀴달린집' 그야말로 바퀴가 달린 집을 타고 유랑하는 프로그램인데, 가는 곳마다 배경이 어찌나 예쁘던지.. 그러고 보면 외국에 안나가도 우리나라도 참 좋은 곳이 많은데 그동안 왜 몰랐는지 ..
특히 공효진이 출연한 제주도 촬영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보는 것 만으로도 마구 힐링되고 눈호강 된다는~~^^
나도 저런 차 하나 갖고 싶으다~~ (꿈에서라도?ㅋㅋ)
이번 제주도 촬영지 첫번째 장소는 금능 해수욕장!(위치-한림읍 금능리)
그리고 갠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하모방파제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 아름다운 백사장과 낙조 경관으로 제주도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니 꼬~옥 한번 ! 가보고 싶네요. (바퀴달린집 타고 가면 더 좋을텐데...^^)
그리고 바닷가에서 숲으로 이사를 갔는데.. 머체왓숲길? (우와~~이건 또 뭐지? 감탄~~ 바닷가와는 또 다른 매력!)
피톤치드가 TV를 뚫고 나오는듯한 숲길~ 넘 장관이었는데요. 편백나누와 삼나무숲 등으로 이루어진 이곳 정말 영화에서나 볼 법한 장소인데, 여기도 한번 꼭 ! 가보고 싶네요. (위치 - 서귀포시 남원읍 중산간)
당분간 여행을 TV 시청하면서 대리만족 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