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펜타곤 후이와 스트레이트키즈 아이엔의트 무대가 펼쳐진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공개 채용에 합격한 지원자들이 심층 면접을 진행하면서 무대에선 볼 수 없었던 지원자들의 진정성과 내면을 확인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주 방송을 보면서 아이돌이 트롯을?! 의아했는데 요즘 아이돌은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멤버들이 참 많더라구요.
미리 공개된 영상에서는 펜타곤의 리더 후이가 '깡' 이 아닌 '킹깡'으로 변신해 아기 고릴라 댄스를 선보이며 최애 그룹에 대한 진심을 드러낸다고 하는데요.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은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선보이며 트로트 찐팬으로 인정 받는다고 합니다.
과연 이들 중 어떤 멤버가 최애 멤버로 발탁될 수 있을지 기대되고 궁금한데요.
MBC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 레전드 아티스트가 최고의 프로듀서로 변신해 직접 발탁한 멤버드롤 최강의 드림팀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회차에서 남다른 하이텐션을 보여주며 장윤정을 놀라게 만든 아스트로 MJ와 타 프로그램에서 송가인을 뛰어넘어 1등을 차지한 주인공 이예준, 장윤정이 노래실력 1등으로 뽑은 홍진영, 수준급 노래와 댄스실력으로 확실하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위인더존 주안의 무대까지 펼쳐진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김신영의 쌍따봉을 받은 김정훈의 무대도 이어진다고 해 더 기대되는데요. 또한 오늘은 장회장 장윤정의 노래를 선곡한 지원자가 등장하면서 원곡자 앞에서 과연 어떤 노래 실력을 펼칠지도 궁금해 집니다.
과연 이들 중 최애 엔터테인먼트 1호 최애 멤버는 누가 될지.. 최애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8일 밤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