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히든싱어6 세번째 리매치를 맞은 장윤정편 10회! 트롯여신 장윤정을 위해 영탁.장민호.이찬원이 판정단으로 출연한다고 해 무조건 본방사수 각이네요.ㅎㅎ



히든싱어6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히든싱어6 10회 방송 장윤정편에서는 후배들이 선배 장윤정의 전성기 시절을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찬또위키 이찬원이 설명해 준다고 하네요. 화려하게 비상하기 시작한 시절을 떠올리며 2003년 어머나를 발표하고 2004년부터 소위 대박이 났다고 하네요.



장윤정은 2005년 당시 연말 시상식을 다 휩쓸었는데 그 때까지 성인가요라고 불리던 트로트 장르에 대한 편견을 완전히 깨뜨렸다고~ 전국 탑텐가요쇼 프로그램에서만 5주 연속 1위를 하며 명예의 전당에 오른다고 합니다. 이당시 어머나, 짠짜라로 한 가수가 두개의 곡으로 오른 최초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날 송은이는 장윤정이 당시 1년간 행사 다닌 거리가 지구 5바퀴, 1년 기름값만 2억 5000만원이었다고 전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최근 트롯어워즈에서 트롯 100년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아 다시 한번 위상을 증명한 장윤정인데요. 이런 장윤정을 위해  판정단으로 트롯맨 4총사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해 흥겨운 댄스와 축제 분위기를 반들었다고 합니다.



JTBC 히든싱어6 10회 방송에서는 21일 녹화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참여하는 언택트 녹화이후 최다 동시 시청자 수 8936명이 접속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장윤정이네요~^^)



히든싱어6 장윤정편에 출연한 영탁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는 서로 장윤정 찐 목소리를 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예고 영상을 보니 역시나 이번에도 힘들어하는 모습 ㅋㅋ



과연 장윤정은 모창가수들을 제치고 원조가수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영탁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활약도 기대되는 히든싱어6 장윤정 10회 방송 넘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JTBC 히든싱어6 장윤정편 10회 방송은 9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