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공부가 머니 프로그램은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이번주엔 슈돌에서 인기를 끌었던 고지용 허양임 부부의 아들 승재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
갠적으로 본방사수 각이지만 본방을 놓치셨다면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공부가 머니에서는 완벽주의 성향을 가진 고지영 아들 승재의 모습에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어머나! 승재가 완벽주의라고? !) 본방이 기대됩니다.
어느 덧 미술 수업 2년 차에 접어들었다는 승재는 아쿠아리움을 그리는 시간에 물고기의 특징을 세밀하게 잘 표현해내며 뛰어난 예술감각을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그린 그림이 맘에 들지 않자 마음에 들때까지 계속 그리는 완벽주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어릴때부터 야무지고 똑똑하더니 역시는 역시네요~)
엄마 허양임도 아들 승재에게 저런 면이 있는지 몰랐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합니다. 미술 수업이 끝나고 창의력을 기르는 수학 문제를 엄마와 함게 푸는데 채점시 틀린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던 승재는 결국 속상한 마음에 눈물을 보이기도 합니다.
승재의 기분 전환을 위해 고지영 허양임 부부는 기분 전환용으로 수학 보드게임을 제안했고 게임할 때 승재가 자연스럽게 집중한다며 종종 수학 보드 게임을 즐긴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와우~ 승재가 어느새 커서 공부할 나이가 되었다니~ 그것도 완벽주의 성향이라고?! 빨리 본방 시청 하고 싶은데요. 공부가 머니 승재 편은 오늘 13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