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시즌이 끝나고 넘 아쉬웠는데 아직 왕중왕전이 남아있어 다행이네요.^^ 이번 시즌 모창실력자들이 모두 대박이라 왕중왕전 넘 기대됩니다.
히든싱어6 왕중왕전
재방송. 다시보기
6일 방송되는 히든싱어6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서는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히든싱어6가 원조가수 5명을 탈락시킨 역대급 시즌의 킹 오브 히든싱어를 뽑는 모창 신들의 축제 왕중왕전으로 돌아옵니다. 예고편만으로 완전 꿀잼인데요. 통 안에서 노래하는 이들 중 진짜 가수를 찾는 히든싱어 특유의 퀴즈 쇼쇼쇼 현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더욱 더 막강해진 12명 모창능력자들의 역대급 무대가 공개되었는데요. 원조가수와 더욱 똑같아진 모창능력자들의 실력에 패널 신봉선은 다시 녹화떠도 난 못맞힌다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전현무는 이게 웬 운명의 장난이냐며 1점차로 반전의 결과를~이라며 마지막 승부의 결과를 갈랐음을 밝히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고 하는데요. 넘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히든싱어6 왕중왕전에서 갠적으로 장범준 모창실력자가 넘 기대되는데요. 장범준은 레전드급 모창능력자라는 평가 속에 왕중왕전에 나설 우승자 편해준을 직접 코치하며 웬만하며 우승상금 내 모창능력자가 받으면 좋겠다고 야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런 장범준을 제대로 견제하는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월드스타 비~ 비는 김현우를 만나 이미 우승을 했으니 마음 편히 해라고 조언했지만 상금이 있다는 말을 듣고 다시한번 승부욕의 화신으로 변했다고~
여러모로 본방사수각 이번 주 히든싱어6 왕중왕전은 6일 밤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