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박한 정리 매주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고 있는데요. 이번 주 24회 스타 의뢰인은 배우 송영규 라고 합니다. 이름은 생소하지만 그의 얼굴을 보면 많은 작품이 떠오르는데요.
올해 나이 51세인 송영규는 극한직업, 구미호, 하이에나, 스토브리그, 사랑의 온도, 검범남녀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왔습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선영 오빠로도 나왔었죠.^^
송영규의 출연이유는 아픈 아내 때문이라기도 하는데 아내가 지병이 있어 최근 1년간 약을 복용했다고 하는데 아내의 나이와 직업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바 없습니다.
송영규는 아내가 조금 더 활동적이고 건강을 다시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이후 송영규는 훨씬 더 밝은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한다고 합니다.
예고 영상을 보니 송영규의 집 역시 물건들이 참 많은데요. 집 안 곳곳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위치해 있는 모습이었고 사람 한명 제대로 들어 갈 수 없는 남다른 (?) 드레스룸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신박한 정리는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연예인 의뢰인의 집을 정리하며 복잡한 일상을 단순 명료하게 바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예능으로 당초 8부작 기획이었지만 12부작으로 연장하며 호평에 정규편성을 확정한 바 있습니다.
의뢰인이 삶을 영위하는데 꼭 필요한 가치는 남겨두고 지난 이야기와 추억은 간단하게 남길 수 있도록 생각을 정리하고 일상을 미니멀하게 하는데 집중하며 단순하게 살기를 소재로 하며 시청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잠시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예능 신박한 정리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