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동상이몽2 요즘 잼나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지난 연말 연예대상에서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부부들은 보게 되서 왠지 반갑더라구요.^^ 

 


오늘 178회 동상이몽2에서는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해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2020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 오지호 은보아, 송창의 오지영, 전진 류이서,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참석햇는데요. 생애 첫 시상식을 경험하게 된 아내들은 긴장과 설레여하는 모습을 보이며 드레스 고르기에 나섰다고 합니다.



앞서 오지호는 여자들은 100% 만족이란 없다 단언했고 실제로 아내들은 드레스샵에 있는 모든 드레스를 샅샅이 뒤지며 피팅하는데 오랜 시간을 보냈고 계속되는 드레스 피팅에 남편들은 서로 눈짓을 주고 받으며 수상한 모습을 보였다고~



아내들의 피팅을 빨리 끝내기 위해 과장된 리액션 전략을 보였지만 아내들은 드레스 최종 결정을 앞두고 혹시 더 입어볼 시간되냐며 새로운 드레스 피팅을 예고해 남편들을 단체 멘붕에 빠트렸다고 합니다.



연예대상에서 동상이몽2 부부들이 팀워크상을 수상했고 상을 받으러 무대위로 올라간 부부들을 대표해 오지호는 대표로 수상소감에 나섰는데, 이때 횡설수설 돌발행동에 다른 부부들까지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뿐아니라 남편들 중 한명의 턱시도 바지가 엉덩이부터 가랑이까지 터지는 사건이 발생 ^^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속옷 노출까지 하게 된 이는 누구?^^



한자리에 모인 부부들은 서로의 결혼생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진실게임을 시작했고 호기심으로 시작한 질문에 꼬리에 꼬리를 물며 갈등이 깊어졌다고해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020 sbs 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 동상이몽2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