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윤식당이 이번엔 윤스테이로 돌아왔는데요. 윤식당 워낙 재밌게 봤던 프로여서 이번 윤스테이도 갠적으로 넘나 기대됩니다. 



요즘같은 시기 집콕모드 TV 시청만한게 없는데요. 불금밤을 채워줄 윤스테이로 힐링해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윤여정 대표와 부사장 이서진 그리고 정유미 실장 박서준 과장 최우식 인턴~ 이들의 케미는 또 어떨지~~

 



믿고보는 나영석 예능 이번에도 믿고 볼랍니다. ㅎㅎ 특히 새로 합류한 최우식~ 지난 tvN 여름방학에서 정유미와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었는데 이번엔 윤식당에서 함께 하다니~ 그것도 인턴으로~ (왠지 잘어울림^^) 



윤스테이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의 멋과 정을 알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첫방송 1회에서는 윤스테이의 영업 1일차 전경이 공개되는데 식당이 아닌 한옥 호텔을 운영하게 된 이들은 손님의 안전과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전통이 가득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그간 알지 못했던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휴식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1회 예고 영상을 보니 엄청 분주해 보이는데 급기야 지친 이들은 윤식당이 낫다고~^^ 



윤스테이는 총 8채의 한옥과 수천 평의 넓은 대지에 대나무 숲을 품고 있는만큼 임직원들이 커버해야 할 동선이 어마 무시하다고~ 하지만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각자 업무를 나눠 따로 또 같이 활약해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식당을 접고 숙박업으로 업종을 변경한 대표 윤여정은 유쾌한 입담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부사장 이서진은 경영 뿐 아니라 달달한 디저트까지 선보인다고 합니다.



불타는 금요일밤 집콕모드인 시청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을 선사해 줄 윤스테이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