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로마 테니스 오픈 중계보기

 

5월13일(월)~5월1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탈리아 개최 ATP,WTA마스터즈1000 대회인 로마 오픈 테니스 중계가 KBSN스포츠에서 8강 일정부터 생중계 될 예정인데요. PC나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라이브중계,해외스포츠생중계,kbs실시간시청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무료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우승자에게는 랭킹 1000포인트를 가질 수 있게 되는 4대 메이저 다음으로 높은 상금과 랭킹 포인트가 걸려있는 BNP파리바스 로마 오픈 테니스대회는 ARP,WTZ대회들이 동시 진행됩니다.

 

이번 로마 오픈에서도 유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조코비치는 지난, 마드리드 오픈에서 2011년 이후 8년만에 다시 우승하면서 라궁데시마 다운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라파엘 나달 선수는 마드리드 오픈에서 결승전 문턱 앞에서 치치파스에게 패배하면서 우승을 놓쳤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지만 우승권안에 들어있는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들이 많아 누가 우승하게 될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13일(현지시간)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단식 본선 1회전에서 레베가 페테르손에게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비너스 윌리엄스와 세리나 위리엄스 자매가 나란히 여자프로 테니스 투어 BNL이탈리아 인터내셔널 단식 2회전에서 격돌하게 되었습니다.

 

언니 비저스는 같은 날 벌어진 1회전에서 엘리스 메르텐스를 꺾고 2회전에 올랐습니다

 

윌리엄스 자매는 투어 대회 단식에서 30차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상대전적에서는 동생 세리나가 18승1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맞대결은 지난 해 US오픈 3회전에서 이루어졌는데요. 당시 세리나가 2-0으로 이겼지만 지난해 3월 BNP 파리바오픈에서는 비너스가 2-0으로 승리했습니다.

 

클레이코트에서는 세 차례 맞대결에서 세리나가 두번을 이겼습니다. 윌리엄스 자배 맞대결에서 승리하는 선수는 16강에서 슬론 스티브스 요해나 콘타 승자와 맞붙게 됩니다.

 

 

오랜만에 출전하게 되는 정현 선수의 경기도 궁금해지는데요.로마 테니스 오픈에서 우승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정현 선수는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