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로드 fc 100만불 토너먼트

 

 

경기날짜  : 5월 18일 (토요일)

 

경기시간 :    5시~(언더카드 일정 로드FC영건 42)

7시~(로드FC053) 중계

 

로드 투 권아솔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로드FC053 경기는 스포츠 전문케이블채널 스포티비 플러스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동시 중계될 예정인데요. PC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느 분들은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무료TV시청하기,스포츠실시간중계 등의 미디어를 통해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 가능하십니다.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은 백만불 토너먼트 5경기 연속 피니스 승리를 거듭하며 결승까지 올라온 만수르 바르나위를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 권아솔이 만수르의 도전을 받는 입장이지만, 만수르의 우세를 점치는 의견들이 더 많이 보이고 있는가운데, 권아솔이 2년 5개월간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는 점에 대한 우려도 많습니다.

 

이데 대해 권아솔은기자회견에서 "항상 그래왔기 때문에 별 다른 느낌이 없다. 그런 평가에 신경쓰지 않고 챔피언이 아닌 선수라는 마음가짐으로 시합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주위의 시선과는 반대로 만수르를 1라운드 2분 안에 KO시키겠다며 오히려 자신감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수르도 기싸움에서 결코 지징 낳고 있는데요."매우 어려운 싸움이 될 것이다. 잘 준비하고 왔으면 좋겠다"는 도발로 권아솔의 심기를 건드렸습니다.또한 전UFC 웰터급 챔피언 조르주 생피에르와 함께 훈련했던 사실을 언급하며"조르주 생피에르가 챔피언이 되기 위한 여러 경험을 공유해줬다"고도 밝혔습니다.

 

두 번째 매치에 출전할 아오르꺼러도 같은날 입도했습니다. 하지만 상대선수인 제롬 르 밴너가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돼 허재혁이 대체 선수로 나서게 됐습니다.

 

로드FC 053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 - 권아솔 VS만수르 바르나위

 

무제한급 -오르꺼러 VS 허재혁

 

라이트급-하야시 타모츠 VS 신동국

 

계약체중 -임동환 VS 김태인

 

패더급-박형근 VS 양지호

 

로드FC영건스 42

 

밴텀급-박석한 VS쿠보 겐타

 

플라이급-고기원VS황창환

 

웰터급-윤태영VS임병하

 

밴텀급-양희조VS로웬 필거

 

68KG계약체중-신지승VS지영민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과 일본 하야시 타모츠의 2차전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임동환과 김태인의 신흥강자를 가리는 맞대결과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과 겁없는 녀석들 출신의 양지호의 대결구도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 출신 4인방도 프로무대 데뷔전 준비가 한창인데요. 제주의 맏형 박석한과 그의 제자이자 같은 팀 소속 신지승,전국체육대회 킥복싱2연패에 빛나는 윤태영과 주짓수 챔피언으로 홍일점 양희조 등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세기의 맞대결 권아솔과 만수르의 멋진 경기를 기대해 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