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UFC 구스타프손 vs 스미스 인터넷중계

 

UFC Fight Night 153의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6월 2일 (일) 오전 2시부터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메인경기로는 라이트헤비급의 구스타프손과 스미스의 경기가 예정되어있고 페더급 경기에서는 한국인 조성빈 선수가 데뷔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이들의 경기는 각종 스포츠중계방송은 SPOTV NOW에서 편성이 되어 TV로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또한 스포츠라이브중계,UFC실시간중계,무료tv시청하기 미디어들을 통해서 모바일로 시청가능합니다.

 

 

 

 

조성빈 선수는 이번 UFC 테이머와의 대결에서 데뷔전을 치르게 되었는데요.조성빈 선수는 프로데뷔 이후 9전 전승을 거두면서 매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이번 조성빈 선수의 상대는 스웨덴 출신의 테이머 선수입니다.

테이머 선수역시 프로데뷔전에서는  6연승을 기록하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지만 UFC 데뷔이후 현재 3연패를 기록하며 이번 조성빈과의 대결에서 이를 만회할만한 경기력이 필요할것같습니다.

 

 

 

조성빈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테이머의 홈경기장에서 한다는 점이 불리하게 작용될것같은데요.하지만 신체적인 조건에서는 조성빈선수가 더 좋은 것을 볼수있습니다.다니엘 테이머의 키는 165cm , 조성빈 180cm 보다 15cm가 작아서 같은 체급에서는 테이머가 불리할것같습니다.과연 팔콘 조성빈선수의 데뷔전이 성공리에 마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메인 이벤트의 대결선수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과 앤서니 스미스선수의 대결입니다.현재 존 존스의 연승으로 라이트헤비급의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고 있는데요.이를 노리는 2위  구스타프손과 4위 스미스선수의 더욱 기대가 됩니다.구스타프손은 저번 존스와의 2차전 경기에서 3라운드 TKO패배를 당하면서 아쉽게 타이틀을 얻지 못하였고 스미스선수역시 존스선수에게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스타프손 선수의 신장은 196cm이고 스미스선수는 191cm로 체격면에서는 구스타프손 선수가 더욱 우세한것을 볼수 있습니다.이번 경기에서 구스타프손선수가 패배를 하게된다면 상대적으로 순위가낮은 스미스선수보다 큰 피해를 입을것같습니다.그에 비해 스미스 선수는 승리를 하게되면 2위를 차지할수 있으며 존존스와의 타이틀전을 다시 한번더 노려볼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과연 이번 메인카드의 경기와 팔콘 조성빈 선수의 경기가 어떻게 될지 기대해보면서 이들의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6월 2일 (일) 오전 2시부터 진행이 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