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재방송 다시보기

 

화밤 22회는 혜은이 가요제로 꾸며집니다. 장민호의 신곡 <회초리>무대도 공개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 화밤 정동원 신곡 <아지랑이꽃>으로 귀호강 했는데 오늘 화밤 22회에서는 장민호의 신곡 <회초리>무대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곡 회초리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장민호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노래하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로 인해 화제가 된 가운데 첫 정식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오늘 화밤 22회는 혜은이 가요제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역대급 가요제 개최 소식에 미스터트롯 류지광과 황윤성이 소대장으로 출격해 분위기를 한껏 들뜨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어 화밤 최연소 출연자 국민 콩알 김유하가 등장해 혜은이와 함께 <파란나라> 무대를 꾸몄다고 해 역시나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혜은이 가요제를 위해 강혜연과 황우림은 혜은이 표 마린룩 의상과 탭댄스 안무를 그대로 재현한 진짜 진짜 좋아해 무대를 꾸몄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날 홍지윤은 혜은이 가요제를 위해 단발머리 가발도 썼다는~~

오늘 화밤에서는 장민호의 신곡에 이어 김다현의 신곡 <하트뿅>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각인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 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예능 매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국민 딸들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이 함께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쑈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