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방송되는 어쩌다사장2에는 김혜수 한효주 박경혜가 알바로 출격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쩌다 사장2에 김혜수가 출격하며 화제인데요. 자기야~라는 강렬한 인사와 함께 등장한 김혜수는 "그런데 내가 일을 잘할지 모르겠어"라고 수줍은 미소를 짓는다고~
불안한 인수인계 후 정육 코너에서 고기를 썰던 차태현은 갑자기 부산스러워진 카운터에 당황했다고 하는데요. 차태현을 긴장하게 만든 소란스러운 사건의 웃음기 가득한 반전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혜수는 처음 보는 카운터 계산에 멘붕에 빠진다고 하지만 친절한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며 차근차근 계산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알바생 김혜수의 등장에 카운터는 흡사 팬미팅 현장으로 바뀐다고 하는데요. 계산 이외에도 설거지와 서빙에 이어 없는 일도 만들어 했다는 김혜수의 활약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영업 8일차에는 한효주 박경혜까지 가세하며 황금 알바 라인을 구축한다고~ 뭐든 척척 해내는 한효주와 박경혜의 알바 활약도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어쩌다사장2 11회 본방송은 5월 5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쩌다 사장2
'어쩌다' 확장 이전! 도시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두 번째 시골슈퍼 영업일지
program.tv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