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개막전
리버풀 vs 노리치
경기날짜 : 8월 10일
경기시간 : 새벽 4시
리버풀과 노리치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019-2020 프리미어리그가 대장정에 돌압합니다.
이번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온에서 중계 되는데요. pc나 모바일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무료tv중계,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간의 치열한 우승 다툼과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주어지는 4위 싸움이 치열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여기에 타이틀 경쟁도 더해질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가장 강력한 골든부트 후보는 살라를 꼽고 있는데요. 살라는 2017-18시즌부터 2연속 골든부트 수상자여서 올시즌 3연속 수상이란 대기록에 도전 합니다.
2위 후보로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공격수 해리 케인이 꼽혔고 이 뒤를 오바메앙과 아게로가 공동 3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10위권으로 예상되었는데요. 공동 16위로 올리비에 지루, 르로이 사네 등과 함께 올라있습니다.
이번 시즌 신예들의 활약에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아자르의 빈자리를 누가 메울 것인지, 공격수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는 아스널 구단 최고 이적료를 기록한 프랑스 출신 윙어 니콜라스 페페로 꼽히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2의 피르미누로 불리는 브라질 출신 공격수 조엘린톤도 기대해 볼 만 한데요. 조 엘린톤은 이번 시즌 기성용의 뉴캐슬 유나이티드로 이적햇고 뉴캐슬 구단 사상 최고액도 경신했다고 하네요.
리버풀 vs 노리치
리버풀
알리송 : 앤드류 로버트슨, 반 다이크 ,조 고메즈, 알렉산더 아놀드 : 조던 헨드슨, 파비뉴, 바이날둠 :오리기, 피르미누, 살라
노리치
페어만 : 루이스, 클로제, 갓프레이, 아론스 :트라이불, 브란치치 : 에르난데스, 스티에페르만, 에미 부엔디아, 푸키
손흥민은 아쉽게도 1.2라운드는 결장하는데요,26일 열리는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전부터는 출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성용의 소속팀 뉴캐슬은 11일 아스날과 개막전을 치르게 됩니다.
황의조는 프랑스에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는 이강인이 발렌시아에서 주전으로 계속 활약할 전망인데요.
발렌시아는 18일 홈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을 가집니다.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2019-2020 프리미어 개막! 손흥민의 멋진 활약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