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르스테 뱅크 오픈 테니스 정현 16강 진출
경기일정 : 10월 21일~27일
경기중계 : KBSN스포츠 (일부)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 선수가 2019 ATP 5000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진행되는 에르스테 뱅크 or 이스트 방크 테니스 대회 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즌 막바지 투어 대회 일정들이 진행되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 많은 테니스 랭킹 포인트를 쌓을 필요가 있는 정현에게 첫 상대부터 만만치 않은 라오니치와의 대결이 있었는데요.
이번 대회 주요 일정은 KBSN 스포츠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정현은 22일 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 투어 에르스테 뱅크 오픈 단식 1회전 밀로스 라오니치와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라오니치는 현재 32위 랭킹으로 떨어졌지만, 2016년 세계랭킹 3위까지 올랐던 선수이고 그 해 윔블던 4강에서는 로저 페더러를 꺾고 결승까지 올라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정현이 밀리지 않았습니다.
라오니치의 서브게임으로 시작된 1세트에서, 정현은 라오니치의 서브 게임을 브레이크 하는 것으로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고, 이어 차이를 유지하다 5-4에서 4번의 듀스 접전 끝에 자신의 서브 게임을 지켜내며 1세트를 가져왔습니다.
2세트 역시 라오니치의 서브 게임을 브레이크하며 유리하게 출발한 정현은 동점을 허용한 이후 서로 한 차례씩 서브 게임을 지켜내며 5-5가 된 상황에서 라오니치의 서브 게임을 다시 브레이크한 후 기세를 몰아 자신의 서브 게임도 가져오며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정현은 이제 2회전에서 펠릭스 오제 알리아심- 안드레이 루블레프 전 승자와 대결하게 됩니다.
정현의 경기는 KBSN스포츠에서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