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다

728x90

핸드볼 프리미어4 최종전

 

 

 

한국 VS 러시아

 

경기날짜 : 11월 25일

경기시간: 오후 6시

 

지난 22일 서울 sk핸드볼 경기장에서 개막한 '핸드볼 프리미어4'에 출격한 대한민국 여자핸드볼 대표팀이 2019 세계여자핸드볼선수권대회를 대비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시험대로 삼았는데요.

 

이미 지난 9월 2020도쿄올림픽 아시아 예선전에서 우승해 세계 핸드볼 사상 최초 10회 연속 올림픽 본선행을 달성했습니다.

 

 

한국여자 프리미어4 마지막 최종전 경기가 25일 오후 6시 JTBC3 FOX에서 중계 될 예정인데요.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4 첫 번째 경기는 세르비아 전인데요. 전반 좋은 모습을 보였던 대표팀은 우위를 점하다 후반 세리비아의 벽에 부딪히며 류은희와 이미경의 활약에도 27-28 한 점차로 패했습니다.

 

 

두번째 경기는 10년만에 만난 헝가리전 이었는데요. 상대전적 7승 1무 4패로 비교적 자신감이 있는 경기였지만 헝가리는 전반부터 힘과 스피드를 동시에 선보이며 주도권을 잡았고 유럽 챔피언스리그 베스트7에 작년 주니어여자선수권대회 우승 멤버들로 세대교체에 성공하며 더 강해져 25-31로 패배를 받아들여야만 했습니다.

 

이제 대표팀은 25일 오후 6시 러시아와 최종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러시아는 2연승으로 대회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우승국이자 2000년대 세계선수권대회를 4차례나 제패한 최강팀 입니다.

 

한국여자핸드볼 대표팀이 열세에 놓인 마지막 경기에서 좋은 활약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기원합니다.

 

 

[한국 여자핸드볼 프리미어4 선수명단]

 

감독 :강재원

코치: 이기호, 심재홍

레프트윙  :신은주, 최수지

레프트백 : 심해인, 권한나, 조수연, 한미슬

센터백: 이미경, 송지은

라이트백 :류은희, 유소정, 문수현

라이트윙: 김선화, 정지인

피봇 : 원선필, 강은혜, 김소라

골키퍼 : 박새영, 김수연

 

JTBC3 FOX3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